top of page

4월 월례회 & 박종범 월드옥타 회장 간담회

우리 지회는 지난 4월 13일, 포트리의 허드슨 매너에서 월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50여 명의 지회원과 함께 박종범 월드옥타 회장, 유대현 북미주 부회장을 비롯한 본부 관계자들도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는 박종범 회장과 지회원 간의 자유로운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박 회장은 월드옥타의 운영 현황과 글로벌 비전에 대해 설명하며 회원들의 협회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였습니다.

또한 박 회장은 오는 8월, 우리 지회 주관으로 개최 예정인 ‘미국 북동부 차세대 해외현지 창업무역스쿨’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를 당부했습니다.

이번 월례회를 통해, 단기간 내 빠른 성장과 활발한 활동으로 전 세계 지회의 모범이 되고 있는 우리 지회와 본부 간의 유대가 한층 더 강화되었으며, 앞으로 진행될 지회 행사에 대한 회원들의 한 층 높아진 성원과 기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 27차 월드옥타 세계한인 경제인대회/수원

  • Sep 1, 2024
  • 1 min read

재외동포 최대 경제단체인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회장 장영식)가 주최하는 ‘제27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가 10월 24일 경기도 수원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막했다. 



‘세계한인경제인대회’는 전 세계 한인 경제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한편, 국내 유망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수출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월드옥타가 매년 가을 개최하는 행사다. 






경기도와 수원시, 연합뉴스가 공동 주최하는 올해 대회에는 월드옥타 산하의 67개국 146개 지회 회원 800여명과 조병태·이영현·서진형·천용수·고석화·권병하·김우재·박기출·하용화 명예회장, 차봉규 이사장, 이마태오 수석부회장 등 21대 주요 임원들, 국내 중소기업인, 유관기관 관계자 등 1천여명이 참가했다.









출처 : 재외동포신문(https://www.dongponews.net)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