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송년회 및 제4대 한동욱 신임회장 취임식
- OKTA NJ

- 2 days ago
- 1 min read

[월드옥타 뉴저지지회, 2025 송년회 및 제4대 한동욱 신임회장 취임식 성료]
세계한인무역협회(World-OKTA, 이하 월드옥타) 뉴저지지회가 12월 4일(목), DoubleTree Hilton, Fort Lee에서 2025년도 송년회와 함께 제4대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하고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KOTRA 뉴욕 김락곤 관장 , 중진공 뉴욕 NY GBC백성우 소장, 뉴욕경제인협회 이창무 회장, NFBS 나상규 총회장, NJKARA 이근호 회장, 이학수 NJKACC 전 회장, 시민참여센터 김동석 소장 등 주요 외빈을 포함, 약 80여 명의 인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초대 손호균 회장의 뒤를 이어 2·3대 회장으로 지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황선영 전임 회장이 이임하고, 제4대 한동욱 신임 회장이 공식 취임하며 뉴저지 지회의 새로운 도약을 알렸습니다.
신임 한동욱 회장은 취임사에서 "전임 황선영 회장님의 지회 발전을 위한 노력과 헌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뉴저지지회가 지역사회에도 월드옥타의 품격을 전하며 더욱 발전해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박종범 월드옥타 회장, 노현상 차세대 담당 부회장, 김성태 유라시아 지역 회장, 최분도 22대 수석부회장, 임의석 22대 1통상 위원장, 김창주 LA 신임 지회장, 최상균 도미니카 지회장, 이동훈 나고야 지회장, 김문정 이스탄불 지회장, 이진우 마드리드 지회장,이민호 토론토 지회장, 김주완 카이로 지회장, 김명희 프라하 지회장 및 월드옥타 본부 사무국 “뉴저지 사랑 모임(뉴사모)” 멤버 등 세계 각 지회에서 보내온 글로벌 축하영상이 상영되어 행사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2부 순서에서는 뉴욕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한국 출신의 가수, 배우, 싱어송라이터인 신주원(Joo Won Shin) 씨가 특별 재즈 공연을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행사를 주관한 뉴저지지회는 “2025년을 마무리하며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제4대 한동욱 회장이 이끌어갈 뉴저지지회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