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4월 월례회 & 박종범 월드옥타 회장 간담회

우리 지회는 지난 4월 13일, 포트리의 허드슨 매너에서 월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50여 명의 지회원과 함께 박종범 월드옥타 회장, 유대현 북미주 부회장을 비롯한 본부 관계자들도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는 박종범 회장과 지회원 간의 자유로운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박 회장은 월드옥타의 운영 현황과 글로벌 비전에 대해 설명하며 회원들의 협회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였습니다.

또한 박 회장은 오는 8월, 우리 지회 주관으로 개최 예정인 ‘미국 북동부 차세대 해외현지 창업무역스쿨’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를 당부했습니다.

이번 월례회를 통해, 단기간 내 빠른 성장과 활발한 활동으로 전 세계 지회의 모범이 되고 있는 우리 지회와 본부 간의 유대가 한층 더 강화되었으며, 앞으로 진행될 지회 행사에 대한 회원들의 한 층 높아진 성원과 기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국 경상북도 연구원 이 정미 기획실장 방문

한국 경상북도연구원의 이정미 기획실장이 지난 6일 세계한인경제무역협회 (월드옥타) 뉴져지 지회를 방문 하셨습니다. 경북 경주에서 개최되는 APEC 정상회의 홍보와 경상북도의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 등을 위해 방미한 이 실장은 월드옥타 뉴져지와의 면담에서 인적 교류 확대 등 상호 협력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