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4월 월례회 & 박종범 월드옥타 회장 간담회

우리 지회는 지난 4월 13일, 포트리의 허드슨 매너에서 월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50여 명의 지회원과 함께 박종범 월드옥타 회장, 유대현 북미주 부회장을 비롯한 본부 관계자들도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는 박종범 회장과 지회원 간의 자유로운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박 회장은 월드옥타의 운영 현황과 글로벌 비전에 대해 설명하며 회원들의 협회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였습니다.

또한 박 회장은 오는 8월, 우리 지회 주관으로 개최 예정인 ‘미국 북동부 차세대 해외현지 창업무역스쿨’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를 당부했습니다.

이번 월례회를 통해, 단기간 내 빠른 성장과 활발한 활동으로 전 세계 지회의 모범이 되고 있는 우리 지회와 본부 간의 유대가 한층 더 강화되었으며, 앞으로 진행될 지회 행사에 대한 회원들의 한 층 높아진 성원과 기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2025 북미주 차세대 창업무역 스쿨 성료

Updated: Aug 14

우리 지회는 지난 8월 1일부터 3일까지, 포트리 소재 하얏트 플레이스(Hyatt Place Fort Lee)에서 ‘2025 월드옥타 북미 동부 통합 차세대 창업무역스쿨’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이번 무역스쿨은 뉴저지, 뉴욕, 아틀란타, 보스턴, 윈저, 토론토, 워싱턴, 휴스턴 지회가 함께 재외동포 청년들에게 무역 실무와 글로벌 비즈니스 감각을 전수하기 위해 마련되어 총 90명이 참가한 가운데 무역시뮬레이션, 강연·세미나, 프로젝트 발표 및 시상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습니다.


ree

개회사를 맡은 황선영 지회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차세대에게 실질적인 통찰과 실전 경험을 전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라며 “참가자 한 사람 한 사람이 세계를 무대로 활약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월드옥타 박종범 회장과 이영중 이사장은 축사 영상을 통해 미래 세대의 성장과 역할을 강조하는 한 편 무역스쿨을 통해 급변하는 세계 경제를 바라보는 넓은 시야를 갖추고, 변화 속에서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통찰력과 실행력을 키우도록 격려했으며, 이 후 하용화 명예회장, 박인철 뉴욕총영사관 상무관, 김락곤 KOTRA 뉴욕무역관 관장 등 주요 인사들이 직접 참석해 참가자들에게 환영과 응원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참가자들은 Incoco 박화영 회장, BSW Beauty Eric Choi 대표, Robothink Danny Park 대표 등의 강연을 통해 현장 중심의 실무지식과 글로벌 시장 진출에 대한 노하우를 익혔으며, 팀 별 무역 프로젝트 발표와 시상식까지 이어지는 일정을 통해 실전 비즈니스 감각을 키우는 값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황선영 지회장은 이번 행사가 뉴저지 차세대 리더들의 성장과 지회의 단합을 확인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강조하며, 후원과 격려를 보내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를 전했습니다.



ree






 
 
 

Comments


bottom of page